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교차로구인구직 확인 방법

작년에 청년실업률이 외환위기 이후에 최대로 올라갔다는 뉴스가 나오는데요. 이는 거의 10%에 가까운 수치로 실지로 느끼는 수치는 훨씬 높을거라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올해도 기업들 사이에 신규채용을 줄인다고 하네요. 




물론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나 취업정보를 살펴보다 보면 분명 괜찮은 직업이 나올 것으로 믿고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 겠습니다. 그래서 이 시간에는 춘천교차로구인구직을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교차로신문 같은 경우 벼룩시장과 더불어 지역 정보 및 부동산, 구인구직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간 신문이라 볼 수 있습니다.


춘천교차로구인구직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배포처에 있는 신문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황에 따라 신문이 그방 없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럴경우 다른 배포처를 찾는 것 보다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동일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춘천교차로구인구직을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 주소창에 '교차로'라고 검색 후 확인되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겠습니다. 이는 지역 교차로가 따로 분리되어 있으며, 신문그대로보기 및 신문 이메일 구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 화면 오른쪽에 보시면 지역 교차로 바로가기의 메뉴와 우리나라 지도가 확인되는데요. 강원지역을 클릭하여, 춘천교차로를 선택 후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춘천교차로 같은 경우 월, 화, 수, 목, 금요일 주 5회 발생되는 신문이며, 홈페이지 왼쪽에 지난신문보기 혹은 e구인을 이용해서 구인구직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종이신문을 보셨던 분들은 왼쪽에 있는 메뉴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오늘자 신문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뜨게 되는데요. 상단 메뉴 중 일자리정보를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되며, 직종에 따라 생산·노무, 운전, 의료·미용, 교육, 사무·상담, 영업·판매, 서비스, 요식업, 유흥 등으로 나눠서 제공됨을 볼 수 있습니다.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지금까지 인터넷을 이용한 춘천교차로구인구지 확인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교차로에서는 휴대폰으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차로앱 및 부동산, 교차로잡, 빠방앱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